세계인이 사랑하는 과자 브랜드 오레오, 111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No.1 쿠키 브랜드인 오레오가 창립 111주년을 기념하여 서울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였다.
5월 18일부터 6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팝업 스토어의 필수 아이템으로 평가 받는 피키픽 포토부스가 참여하여 방문객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오레오의 팝업 스토어에는 다양한 포토존과 놀거리를 제공하며 오픈 첫 날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자아냈다. 많은 고객들은 오레오의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로 꾸며진 팝업 스토어를 즐기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마다하지 않았다.
이번 행사에는 피키픽 포토부스의 시그니처 모델인 “어반 피키”(Urban Picky)가 설치 되었는데, 오레오의 대표 컬러인 블루에 맞춰 “로얄 블루” 컬러로 제작되어 오레오 팝업 스토어를 더욱 예쁘게 장식할 수 있었다.
피키픽 포토부스는 16개 색상을 제공하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여러 매장에 어울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최근 MZ 세대들이 새로운 놀이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것이 떠오르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와 제품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서 짧은 기간동안 새롭고 실험적인 공간을 구성하는 것을 의미한다. 최근 거리두기가 해제 되며 고객 경험이 중요해지면서 소비자들은 제품을 체험하고 만져보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경험하는데에 혈안이 되어있다.
이에, 피키픽 포토부스는 새로운 공간에서의 추억을 기록해줄 수 있는 사진 기계를 제공하며 팝업스토어의 필수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